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2 | 3 | 4 | 5 | 6 | |
| 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자라나는 새싹
- 디지털 포렌식
- Programmers
- command
- 스터디
- 자라나는새싹
- 풀이
- WarGame
- XSS
- 파이썬
- Python
- hacking
- Web
- 문제풀이
- C언어
- 포렌식
- webhacking.kr
- 워게임
- 웹해킹
- CSRF
- dreamhack
- 드림핵
- 백준
- 알고리즘
- WHS
- BaekJoon
- c
- 프로그래머스
- 인프런
- Algorithm
Archives
- Today
- Total
Hoin's security
[5주차] 알고리즘 Programmers 문제풀이 문제 1_편지 본문
C언어로 문제풀이 진행한다.



오,, 어렵다.
그치만 해본다 모르면 찾아보고 이해하면 되는 것.
const는 constant의 약자로 상수를 뜻한다. 값을 변화시킬 수 없다는 뜻.
이걸 포인터에서 사용하면 어떻게 되냐면
int a=10;
const int*num=&a;
위의 경우 num=20; 은 num이 상수로 되어있으므로 20이라는 값으로 변경될 수 없다.
그러나 a는 상수가 아니므로 a의 값은 변경될 수 있다.

문자열의 길이에 2를 곱해서 answer에 저장해주었다.

'Algorithm > Programmer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5주차] 알고리즘 Programmers 문제풀이 문제 4_피자 나눠 먹기 (1) (0) | 2023.08.06 |
|---|---|
| [5주차] 알고리즘 Programmers 문제풀이 문제 2_양꼬치 (0) | 2023.08.06 |
| [4주차] 알고리즘 Programmers 문제풀이 문제 3_배열 자르기 (0) | 2023.07.30 |
| [4주차] 알고리즘 Programmers 문제풀이 문제 2_배열 뒤집기 (0) | 2023.07.30 |
| [4주차] 알고리즘 Programmers 문제풀이 문제 1_배열의 평균값 (0) | 2023.07.30 |